온라인서점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YES24, 도서11번가, 인터파크 이외에도
크고 작은 기타 온라인서점에서 한 번 보민출판사의 도서 제목을 검색해보세요.
또한 오프라인서점으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영광도서, 대동서적, 고려대학교 내 유니스토어 서점 등과 직거래를 하고 있으며,
전국의 각 지역총판 160여 곳과는 현매거래를 통하여 책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마음을 담아
보민출판사
2023-02-17 11:02 144
아이디어 톡톡! 시집추천 「마음을 담아」 (우리 저 / 보민출판사 펴냄)
마음속 많은 감정들이 있었지만 내 안의 깊은 이야기를 표현하는 것은 항상 어려웠다. 글을 쓰면서 내 마음이 많이 달래졌고, 내가 쓴 글을 보며 지금 나의 마음상태를 알게 되었다. 부족한 점이 너무 많지만 이 글이 지금 나의 언어로 지금 나의 자아를 표현해본 소중한 경험의 산물이기에 부끄럽지만 또한 감사한다. 앞으로도 나의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순간순간의 행복과 감사함을 느낄 줄 아는 사람이 되어 주변 사람들에게는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 인연이 되어 시집 「마음을 담아」를 읽게 된 모든 독자분들도 행복하고 좋은 날들이 많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작가 소개>
시인 우리
1986년 2월 25일생인 시인은 항상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대학교에서 유아교육에 입학해 전과하고 보건행정, 경영, 신문방송을 전공했습니다. 책 출간을 위해 많은 곳에 원고 투고를 했으나 어떤 곳도 내주지 않았습니다. 2015년 2월 25일에 M.net, CJ E&M의 도움으로 기획서를 잘 썼다고 칭찬받았습니다. 2015년 세계적인 기업인 애플(apple)의 크리스마스 광고(스티비 원더, 안드라 데이 출연) 문구가 제 블로그 이름, 책 이름과 같았습니다. 그래서 세계적인 기업으로부터 제 기획서를 인정받은 듯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기도를 통해 하느님을 체험한 듯합니다. 그러니 이 책 보시는 분들도 저의 좋은 기운을 받아 가셨으면 합니다.
<본문 中에서>
작문(作文)은
글을 만든다, 글을 쓴다는 뜻이지요.
작문을 생각하다 작(作)-문(moon, 달)이 떠올랐어요.
이런 뜻은 아니었지만요.
그러니 달을 만든다는 것이죠.
나는 실제로 달을 창조할 수는 없지만,
달을 만든다는 의미는
나를 환히 비춰주는 무언가를 만든다는 것이에요.
글을 쓰는 것은
나를 비춰주는, 내 곁에 있어 외롭지 않게 해주는,
쓸쓸하지 않게 함께 나아갈 힘을 주는
달을 만드는 것이라 오늘 생각했습니다.
이 시집은 크게 제4부로 나누어져 있으며, 시인은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것이 취미이다. 그렇게 오랫동안 수많은 글들을 써왔지만 이번 시집에서는 그중 추리고 추려서 164가지의 이야기를 들고 우리에게 시집으로 찾아왔다. 시인은 우리네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우리가 어떤 감정을 느끼든지 시집 「마음을 담아」를 읽음으로 해서 그것은 단지 흘러가는 생의 일부일 뿐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기를 바란다. 하여, 이 글들을 통해서 현재의 감정을 모르는 척하거나 억지로 행복을 느끼려 하지 말고, 이제는 슬픔이든 분노든 우리 자신의 마음이 충분하다고 느낄 때까지 오로지 그 감정을 충분히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그러다 보면, 나쁜 감정의 일부는 분명 사그라든다. 그렇게 사그라든 감정과 함께 우리가 어린 시절 느꼈던 좋았던 감각을 머릿속에 되새긴다. 그리고 그때의 감각을 되살려 지금의 자기 자신에게 좋아하는 감각을 선물해보자.
(우리 지음 / 보민출판사 펴냄 / 224쪽 / 신국판형(152*225mm) / 값 14,000원)
이전글![]() |
중국은 말과 문자가 같은 곳 |
---|---|
다음글![]() |
50에 도전한 미국 간호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