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상담

quote

제대로 된 편집이 들어간 책을 원하신다면 저희 보민출판사로 문의주십시오.

quote

편집자가 원고를 처음 본 순간 가장 먼저 하는 생각은 바로 책의 전체 구성입니다.
표지와 본문 구성을 어떻게 할 것인가? 그리고 이는 원고마다 제각기 다르게 구성됩니다. 즉, 책을 기획하는 첫 단계이지요.
저희 보민출판사는 초교지, 재교지, 삼교지, …… OK지까지 모두 컴퓨터 화면상으로 교정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하나 모두 칼라프린터하여 빨간펜으로 일일이 교정을 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모니터 화면상으로 교정을 보게 되면 세세한 것에서 놓치기 쉬운 편집 사례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도서출간시 10가지 약속!

보민출판사 2021-05-02 356


원고만 가지고 계시다면 그렇게 그리던 꿈, 여러분도 작가가 될 수 있습니다!


세상을 향해 하고 싶은 것을 할 수 있는 용기! 그 용기를 지닌 사람만이 행복할 수 있습니다. 책출간, 이제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저희 보민출판사는 원고의 편집, 디자인, 제작, 서점 유통까지 원스톱으로 책임지고 있는 출판사로서, 여러분의 꿈을 이루어드리겠습니다. 책출간을 위해 출판사를 알아보시는 분께서는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작가인세 55%, 매달 지급, 재판인쇄부터 무료전자책 동시 출간)

 

 

작가인세는 책정가의 55%이며, 매달 21일(연 12회)에 지급해드립니다. 이처럼 출판사 선택시 중요한 것은 미래까지 내다보는 <계약조건>입니다. 저희 보민출판사는 퀄리티 높은 도서 출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시집소설수필자서전여행에세이자기계발서인문서교양서각종 개인 지식 및 경험 관련 도서출간! (해외나 전국 어느 지역에 거주하셔도 도서출간이 가능하며도서 출간비용은 각 원고의 분량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출간상담시 원고를 검토 후 최대한 저렴하게 책정하고 있습니다.)

 

 

(도서 출간비용 예시) 

<시집> 100페이지 기준, 500부 인쇄, 46판형(127*188mm)일 때 149만원!

<시집> 100페이지 기준, 500부 인쇄변형판형(135*210mm)일 때 179만원!

<단행본> 200페이지 기준, 500부 인쇄신국판형(152*225mm)일 때 279만원!

 

..................................................

 

(책의 제작사양) 

표지 종이질 ∥ 아르떼 210g (고급용지)

본문 종이질 ∥ 미색모조 80~120g (페이지 수에 따라)

면지 종이질 ∥ 밍크지 120g (책의 앞뒤 각각 2장씩)

 

그거 아시나요저희 보민출판사는 위와 같이 가장 좋은 종이로 책을 만들고 있습니다책 제작에 있어 높은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저희의 노력입니다.

 

 

현재 책출간을 준비 중이신 분들에게 있어 출판사 선택은 그 무엇보다 중요한 일일 것입니다과연 책이 많이 판매되어도 출판사가 재판인쇄 비용을 전부 부담하는가그리고 작가인세는 매달 지급하는지(연 12회) 여부와 책정가의 몇 %를 책정하고 있는가이것을 출간계약 전에 반드시 체크하셔야 합니다저희 보민출판사에서는 향후 계약기간 동안 서점유통에 있어서 재판(2), 3, 4…… 등 일체의 추가비용 없이 재판인쇄부터 그 인쇄비용 일체를 모두 부담합니다여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작가인세 또한 매달 21일에 지급(연 12회)하며, 책정가의 55%입니다. 만일 100만부가 팔려도 작가인세는 그대로 55%를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그리고 이것은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은 이와 같은 시스템을 가진 출판사그리고 책을 잘 만드는 출판사입니다저희 보민출판사는 늘 여러분의 도서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정직과 투명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보민출판사로 지금 전화주세요! (판매현황 실시간 확인 가능!)

 

 

타 출판사의 <실시간 판매현황 조회>와 차원이 다른 보민출판사만의 <실시간 판매현황 조회>에서 알 수 있는 사항들

  

초판 입고부수 조회현재 재고부수 조회실시간 출고조회실시간 입고조회기간별 출고조회기간별 입고조회기간별 폐기조회기간별 반품조회도서별 판매집계서점별 판매집계 등 세부적으로 상세하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보민출판사는 <실시간 판매현황 확인>을 통해서 투명하고 정직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보민출판사에서 도서출간시 

10가지 약속!


 

1

작가인세는

책정가의 55%이며,

매달 21일에 지급!! (연 12회)

 

저희 보민출판사는 작가인세를 국내 최대인 책정가의 55% 고인세로 매달 21일에 지급(연 12회)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실시간 판매현황 확인>을 통해서 언제든 인세 발생 금액을 계산하여 알 수 있습니다. 한편지금은 작가인세가 국내 최대책정가의 55% 고인세이지만 언제 바뀔지 모르니 서두르세요회사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는 기간 안에 계약하시면 향후 그 작가인세는 변하지 않고 유지됩니다.

 

 

2

재판인쇄부터는

그 인쇄비용을

출판사가 전액 부담!

 

여러분께서 책을 내실 때 잘 모르시는 것이 있습니다도서출간에서 재판인쇄부터 그 인쇄비용을 작가님이 부담하는가아니면 출판사가 부담하는가의 문제입니다현실적으로 우리나라 대부분의 출판사들이 재판 인쇄비용을 작가 부담으로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정말로 어느 출판사와 계약을 하건 이것은 여러분께서 분명히 짚고 넘어가셔야 합니다왜냐하면 작가님이 재판인쇄 비용 일부 또는 전부를 부담하게 되면 초판인쇄부수즉 처음에 인쇄한 책이 다 판매되고 나서 재판을 찍을 때는 그 인쇄비가 최소 수백만원이 되기 때문에 초판 판매부수에 대한 작가인세를 받는다고 해도 그 작가인세에 여러분의 돈을 더 보태어 재판인쇄를 찍어야 되기 때문입니다.

 

절대 작가님이 일부 부담이라고 해도 그 재판인쇄 비용이 얼마 안 들겠지 하고 안심하지 마십시오실제로 재판인쇄 비용이 얼마인지 투명하게 공개하는 출판사가 막상 몇이나 될까요출판사가 재판인쇄 비용을 부풀리기하여 결국 작가님께서 인쇄비 전액을 실질적으로 다 부담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저희 보민출판사는 2010년 창립시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재판인쇄부터는 책을 인쇄하게 되면 그 인쇄비 전액을 출판사가 부담하고 있습니다이처럼 계약서를 작성할 땐 미래까지 내다보고 하셔야 합니다.

 

 

3

<실시간 판매현황 확인>으로

투명하고 정직하게 운영!

 

작가님과 출판사 간에 투명하고 정직하게 도서가 운영되려면 무엇이 공개되어야 할까요바로 <실시간 판매현황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저희 보민출판사는 정직을 최우선으로 여겨온 회사로써 회사 창립시부터 현재까지 12년이 흐르는 동안 여러분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4

종이책 출간시

전자책(e-book) 무료 출간!!!!

 

작가 여러분께서 저희 보민출판사에 책을 맡겨주시면 종이책 출간과 동시에 전자책(e-book)을 무료로 출간해드리고 있습니다전자책(e-book)의 작가인세는 전자책 정가의 40% 고인세입니다. 

 

 

5

우리나라 인터넷신문사

15군데 이상에 무료로

신문기사를 내드립니다!!!!

 

저희 보민출판사에서 책을 내시게 되면 신간도서 홍보 및 마케팅을 아래와 같이 무료로 해드립니다.

첫째페이스북 [새책소식]에 신간도서 책소개 게재

둘째출제모 카페 회원 수 8,000여 명에게 신간알림 메일발송

셋째인터넷신문사 15군데 이상에 신문기사를 내드립니다.

넷째, 다음과 네이버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네이버 포스트티스토리 등 다양한 SNS를 통해서 도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6

표지 디자인 시안을 

최소 3개 이상 제시!

 

책을 만드는 데 있어서 표지 디자인이 차지하는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그래서 대부분의 출판사들은 표지 디자인 시안을 한두 개 보여주거나 예전에 이미 만들어 놓았던책의 컨셉과 전혀 맞지 않는 표지를 제시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그러면 작가님들께서는 더 이상 선택의 여지가 없게 되죠하지만 저희 보민출판사는 여러분의 의도에 맞는 컨셉에 귀 기울여서 표지 디자인 시안을 최소 3개 이상 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보민출판사 홈페이지의 [도서안내] 코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작가증정부수를 200부까지

넉넉하게 드립니다!


여기서 말하는 <작가증정부수>란 책이 출간되고 나서 작가님께서 필요로 하는 책들의 부수를 말합니다타 출판사의 경우 작가증정부수가 50부로 정해져 있고이보다 많은 작가증정부수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돈을 주고 구매하셔야 합니다하지만 저희 보민출판사에서는 200부까지 넉넉하게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한편, 200부보다 더 많이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출간계약 전에 출판사와 협의하시면 작가님께서 필요하신 만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8

작가증정부수만큼

<책봉투>를 무료로

지급해드립니다!

 

막상 작가님들께서 저희 보민출판사에서 잘 만들어진 책들을 받아보시면 좋아들 하십니다그렇지만 주변 지인분들께 달랑 책만 주시는 것보다는 정성을 담아 책봉투에 넣어서 드리는 것이 좋겠죠타 출판사들 같은 경우에는 별도로 책봉투를 구매해야 하지만 저희 보민출판사에서는 책을 출간하시는 모든 분들께 작가증정부수만큼 책봉투를 무료로그리고 무료택배로 집까지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9

<국립중앙도서관>과

<국회도서관>에

책을 납본해드립니다!


여러분의 책이 세상에 나온다면 가장 먼저 들어가는 곳은 서점이 아닌 바로 <국립중앙도서관>과 <국회도서관>입니다그동안 저희 보민출판사는 창립시부터 현재에 이르는 12년 동안 모든 출간도서들을 납본하여 왔습니다.

 

10

다음(DAUM)

네이버(NAVER)

<책정보>에 도서를 등록!

 

여러분께서 저희 보민출판사에서 책을 내시게 되면 다음(DAUM)과 네이버(NAVER) 책정보 코너에 여러분의 도서를 등록해드리고 있습니다다음(DAUM)과 네이버(NAVER) 검색창에 책제목을 치시면 정확한 도서의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보민출판사 출간문의 안내 

상담 대표전화 070-8615-7449

원고접수 메일 bominbook@gmail.com


(서울 본사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59-1번지두산더랜드타워 A동 1108

(인천 지사) 인천광역시 서구 불로동 769-4번지, 국민하우징 306호

*** 출판사 방문 상담시 사전에 꼭 시간 예약을 꼭 해주세요.

  

이제 여러분의 도서 또한 보민출판사에서 출간하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우리나라 온/오프라인 대형서점에서 판매됨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naver)나 다음(daum) 검색창에 <보민출판사>를 치시면 더욱 자세한 출판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책출간을 위해 출판사를 알아보시고 계신 분이시라면 지금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