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점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YES24, 도서11번가, 인터파크 이외에도
크고 작은 기타 온라인서점에서 한 번 보민출판사의 도서 제목을 검색해보세요.
또한 오프라인서점으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영광도서, 대동서적, 고려대학교 내 유니스토어 서점 등과 직거래를 하고 있으며,
전국의 각 지역총판 160여 곳과는 현매거래를 통하여 책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대에게
보민출판사
2023-02-02 11:02 146
시와 그림으로 전하는 힘찬 응원과 따뜻한 위로! 「그대에게」 (박순영 저 / 보민출판사 펴냄)
틈틈이 그림을 그리고 그림에서 떠오르는 느낌을 글로 적었다. 글 속에는 교사로 보낸 34년의 흔적과 숨결이 절절하게 배어있다. 강도 높은 학습 지도와 함께 통곡을 이끌어내는 상담사로 생활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알게 된 사실 한 가지가 바로 모든 사람에게는 위로와 응원이 절실하다는 것이다. 상처받았어도 여전히 아름답고 그럴수록 더 소중한 인생들이 나의 그림과 글을 통해 조금이라도 힘과 위로를 얻기를 기대한다.
<작가소개>
그림/시 박순영
• 1964년 전북 출생
• 34년간 교사로 지냄
• 걷고 읽고 쓰고 그리는 중
<본문 詩 ‘내가 해줄 수 없는 일이라서’ 중에서>
이 아이가 잘 자라서
선한 일에 지혜롭고
악한 일에는 미련하며
그가 하는 모든 일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고
선으로 악을 이길 뿐 아니라
그의 선한 영향력이
온 세상에 두루 퍼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이 그림 시집은 크게 4부로 나뉘어 총 36편의 그림들과 시들로 구성되어 있다. 느낌 있는 그림들과 비교적 이해하기 쉽게 쓰인 글들이 함께 작용하여 평소에 책을 가까이하지 않은 사람도 편하게 볼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책의 뒷부분에는 <추신>으로 그림을 보고 독자 여러분의 이야기를 써두면 더 소중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책의 크기도 작아서 차 안에 두거나 가방 속에 넣고 다니다가 무심코 펼쳐 보기 좋으며, 다양한 기념일에 책의 여백에 편지글을 써서 선물로 전하면 의미를 더할 수도 있다.
(박순영 저 / 보민출판사 펴냄 / 96쪽 / 변형판형(135*200mm) / 값 12,000원)